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아나 헬퍼 2달 복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 가르시아나 헬퍼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리뷰를 시작하기 전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직접 구매해서 2통다 먹고 쓴 후기입니다.

 

가르시아나 헬퍼는 이미 SNS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먹고 리뷰한 글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 효과가 아예 없었다, 조금은 도움이 되었다, 확실히 도움이 된다, 약 만 먹어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등 여러 의견으로 갈리더라고요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고 가르시니아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준다는 건 알고 있었기 때문에  속는 셈 치고 한 번 먹어보자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너무나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어서 여러 가지로 고민했는데요 우선  많은 사람들이 먹고 부작용이 적다는 말을 듣고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1+1에 2만 원대로 1+1은 항상 하는 것 같더라고요

복용방법은 1일 2회 섭취입니다. 저는 보통 저녁식사 전에  먹었고 다이어트 식단을 짜면서 식단 관리를 하진 않았지만

야식이나 간식은 줄이려고 했어요. 저는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초콜릿을 많이 먹는 편이 었기 때문에

이것을 조절하려 했습니다. 많은 후기 중에서 '약만 먹어서는 효과를 보기 어렵다'라는

말이 있었고 아무것도 안 하고 효과를 기대하는 것 무리라고 생각해서

처음 한 달은 주3회 필라테스 그다음 달은 주 5회 수영을 했어요.

여기서 처음 한달은 약을 굉장히 열심히 챙겨 먹었지만 두 달째에선 종종 까먹기도 했어요ㅠㅠ

 

 

알약은 일반 알약과 비슷하지만 살짝 큰 느낌이 있어요.

흰 가루가 조금씩 묻어 나오고 알약 표면은 부드러요.

 

후기

일단 저는 조금은  효과가 있었던 거 같아요.

눈으로 볼 때  다른 사람이 살 빠졌다고 말해줄 정도로 빠진거 같아요.

하지만 몸무게 숫자로는 큰 변화가 없어  인바디 측정 결과 체지방이 감소하고 근육량이 늘어서 그렇다 하더라고요 

결론적으로 느낀 건 분명 약에 도움도 있었지만 운동이 주는 효과가 더 크다라고 생각해서 

2통을 다 먹은 지금은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역시 다이어트는 운동인 것 같아요ㅎㅎ

식욕 억제 효과 체감하기 어려웠어요ㅠ

또 배변활동에 대해서도 큰 어려움이 없었기에 크게 좋아졌다고 느끼지 못했어요.

과식한 날 약을 먹으면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는 건 있었지만요ㅎㅎ

 

여기까지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 헬퍼 다이어트 효과 후기였어요.

확실하고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가르시니아는 열매의 껍질 부위에 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만큼 

종종 과식이나 회식자리에 가기 전 먹으면 몸무게를 유지해주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저에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