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니원119 강화액 소화기(가정용, 주방용, 차량용 소화기)

안녕하세요

오늘 애니원 119 소화기가 집에 도착했어요.

애니원 119 소화기는 주방용, 가정용, 차량용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우연히 광고를 보고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언제 어디서 불이 날지 모르기 때문에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 구매해 두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했어요.

1개에18000원 저는 하나는 주방용으로 하나는 차량용으로 쓰기 위해 2개를 구매했습니다.

배송비는 무료였어요.

 

상자속에는 못과 함께 벽어 고정할 수 있도록 함께 왔어요.

뚜껑을 열면 바로 뿌릴수 있도록 스프레이 제품인데요

노즐에 안정장치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제가 났을 때 초기 대응이 중요한데요.

애니원 소하기에 장점으로 

  •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
  • 액체상태로 굳을 염려가 없음
  • 시야 확보에 이상 없음
  • 주거공간 보관이 편리함
  • 주변 가전 가구에 피해 없음
  • 가볍고 편리함

 

제품의 특징

  • 충전된 소화약제가 강화액으로 어는점이 -20도 이하입니다.
  • 소화약제가 액체로서 굳지 않고 분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화제에 효율적인 분사 각도를 위해 소화기 전용 노즐 및 밸브로 설계되었습니다.

  • 용기가 알루미늄 재질로 습기 등으로 인한 외부 염려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언제 어디서 화제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쉽고 빠르게 사용해야 하는 것이 가장 중 요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스프레이 캡을 열고 화원에서 2~4미터 전 후에서 버튼을 눌러 분사합니다.

제품 사용 전에 흔들지 말고 똑바로 들고 사용합니다.

 

사실 저희 집에는 소화기가 구비되어 있지만

소화기 쓰는 법을 배웠지만 실천해서 해볼 일이 없기 때문에 내가 저걸 사용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과 

쓸 일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구석에 방치해두어 먼지만 쌓여있는데요ㅎㅎ

아무래도 애니원 소화기는 가볍고 부피가 작아 주방과 차량에 넣어두기 좋더라고요.

 

취급 시 주의사항

  • 화재 진화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화기 주변 열이 발생하는 곳, 뜨거운 표면 등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 인체를 향하여 직접 분사하지 마시고 소화약제를 음용하지 마십시오.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사용한 용기는 불 속에 버리지 마십시오.
  • 똑바로 세워서 보관하시고 직사광선을 피하여 보관하십시오.
  • 2차 전지 등 배터리 화제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눈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음, 눈에 들어가면 다량의 물로 세척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의 진단을 받으십시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최대한 쓸 일이 없길 바라지만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구비해두니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여기까지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