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라스윗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여름이니 이제 날씨도 더워지고 옷도 얇아지니 자연스럽게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가 빠질 수 없죠ㅠㅜㅠ

하지만 달달한 군것질을 끊을 수 없고 여름이니까.. 너무 더우니까..
아이스크림은 먹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라라스윗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사봤어요ㅎㅎ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종류는 바닐라빈. 민트 초코, 녹차, 딸기, 요구르트, 커피, 밀크티, 초코 6 가지 맛이 있고

저는 3+1 행사 중 이어서 민트 초코, 초콜릿, 밀크티, 딸기 4가지맛으로 골랐어요

민트초코 맛

먼저 민트 초코는 280칼로리이고 민초단으로 가장 기대를 많이 했고 먼저 먹어 보았는데요

무색소 민트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요

흔한 베라 민트와 비교 했을때 약간 민트맛이 약하지만 그래도 민초는 배신하지 않는 맛입니다ㅎㅎ

강한 민트향을 기대하셨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어요ㅠㅠ

 

초콜릿맛

280칼로리에 착한 초코 아이스림은  초콜릿 역시 배신하지 않는 맛이죠!

초코 덕후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밀크티맛

밀크티는 260칼로리로 앞서 소개한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더 낮은 칼로리입니다.

평소 밀크티나 홍차를 굉장히 좋아한다거나 챙겨 먹는다 거나 그러진 않지만 

있으면 맛있게 먹는 스타일이라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신선하고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밀크티를 고른 건 신의 한 수였어요

밀크티 맛이 강하다기보다 처음 입에 넣었을 때 향이 굉장히 좋아요

강추합니다!

딸기맛

마지막 딸기도 260칼로리이고 은은하고 달콤한 딸기우유 향이 나는 맛입니다.

안에 진짜 딸기도 콕콕 박혀있어서 신선한 생딸기 우유 얼려서 먹는 느낌이에요

처음 배송 왔을 때 더운 날씨지만 아주 꽁꽁 얼어서 왔어요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어서 그렇다고 해요 냉동고에서 꺼내 먹을 때 

바로 먹는 것보다 5분 정도 꺼내고 기다렸다가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총평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아이스크림이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생각나는 맛? 인 것 같아요

4가지 맛 모두 맛있지만 그래도 순위를 매겨보자면..

1. 밀크티

2. 딸기

3. 민트 초코

4. 초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ㅎㅎ

 

밀크티를 가장 기대하지 않았는데 가장 맛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