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사용 후기

 

탈모!

미리미리 예방해야 한다고 하죠 

저도 머리가 얇고 부스스해 힘없이 수수숙 빠지는 타입에 머릿결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샴푸를 살때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괜찮은 걸로 사용하는 편인데요 

 

이미 많은 유튜브나 실제 사용 후기들로 간증된 제품인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를 저도 사용해봤어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딱 사려고 했던 마침 기획세트로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뜻밖에 할인에 기분 좋게 바로 구매했어요!

 

구성은 대용량 샴푸 520ml

트리트먼트 50ml x2

샴푸 브러시가 함께 있었고 온라인으로 18,900원에 구매했어요

트리트먼트 50ml x2
샴푸브러시
샴푸520ml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세정 성분으로 코코-베타인 

티이에아-코코일글루타메이트,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소듐라우로일메틸이세티오네이트 성분과 보습성분으로 부틸렌글라이콜 지황뿌리추출물등이 포함 되었다고 합니다.

탈모이면서 각질이 많이 생기는 건성두피에 추천한다고 해요 

 

실제 약 한 달 정도 사용해본 결과 거품도 쉽게 잘고 약간 싸한 느낌이 있어서 시원하더라고요

또 트리트먼트를 굳이 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사용 전보다 머릿결에 윤기가 생긴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만족하며 사용합니다.